오 마이 금비 14회 다시보기












장기의 미우라 드라마 히로유키 구단이 대국 중 장기 오 마이 금비 14회 소프트를 사용한 부정 행위를 했다고 지적된 문제로, 일본 장기 연맹이 설치한 오 마이 금비 14회 다시보기 제삼자 조사 위원회는 26일 기자 회견에서 부정 행위에 이르고 있었다고 인정할 만한 증거는 없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한편 연내의 출전 정지 처분한 연맹의 대응에 오 마이 금비 14회 재방송 대해서는 당시의 판단으로는 불가피했다고 말했다.
미우라 구단은 당초부터 일관해서 부정을 부인했다.이번 발표로 내일 기자 회견을 열어서 거기서 얘기하고 싶어라고 하고 있다.
미우라구단은 여름 이후 여러 상대에서 소프트웨어가 선정 손과 오 마이 금비 14화 다시보기 부자연스럽게 일치한다라는 지적을 받았다.조사위는 의심스럽다고된 대국에서 소프트의 손과 일치율을 조사한 결과 분석할 때마다 격차가 있어 이 정도의 일치율은 다른 기사 장기 명수.에서도 많이 인정 받았다며 비리를 인정하는 근거로 오 마이 금비 14화 재방송 이용하는 것은 현저히 곤란이라고 판단했다.청취를 한 많은 기사도 자력에 의한 장기 명수라고 해도 부자연스럽지 않다는 견해를 밝혔다고 한다.
또 대국 중의 자리가 많다라는 지적에 대해서도 금지되는 것은 아니며 자리를 하고 있어서 부자연스럽다고 말할 수 없다라고 내다봤다.부정의 근거 중 하나로 꼽힌 대국 중의 약 30분에 이르러 자리에 오 마이 금비 14회 다시보기 대해서는 그런 사실은 없었다고 한다.또 미우라 구단에서 제출 받은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 등을 전문 업자가 해석했지만 비리를 뒷받침하는 흔적은 확인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