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7회 다시보기












5일 오전 2시 10분쯤 오이타시 드라마 니시 노스의 신일본 제철 주금 상당히 제철소에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7회 다시보기 구내의 공장에서 불이 났다 오이타 시 소방국에 연락이 왔다.부상자는 않았지만 이날 오후 5시 현재 진화하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7회 재방송 않고 있다.
시 소방국에 의하면 불이 난 것은 후판 공장 내의 전기 시스템을 관리하는 주 전기실.상당히 제철소에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7화 다시보기 따르면, 후판 공장은 24시간 조업하고 있지만 주전기실에는 당시 종업원은 없었다.5일 오전 1시 반경에 경보가 울리고 종업원이 몰려들자 실내에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7화 재방송 연기가 가득 찼다.중앙 소방서에 의하면, 흑연과 열기가 충만하고 실내에 들어 방류할 수 없는 시간이 이어지면서 불길이 벅찼다고 한다.
후판 공장은 철을 가공한 배나 다리 등의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7회 다시보기 부재를 만드는 부서이다.상당히 제철소는 후판 제조에 관한 신일철 주금의 주력 공장의 하나.화재 여파로 후판 공장의 생산 라인의 일부를 정차했고 복구 목표는 되지 않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