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개인회생추천

다시 한 번 해봐요" 그러나 이번에도 제대로 되지가 않았다. "잘 못하겠어요" 그녀는 솔직 하게 고백했다. 그러나 평소에는 좀처럼 그런 태도를 보이지 않던 제이슨이 성난 얼굴을 나 타냈다. "고개를 조금만 쳐들고 돌아봐요, 타라" 타라는 시키는대로 했다. "조만 더요" 뜻 대로 되지 않았다. 열심히 하려고 하면 할수록 더욱더 나빠질 뿐이었다. 타라 자신도 어떻 통영개인회생추천 통영개인회생추천 통영개인회생추천 통영개인회생추천게 할 수 없었다. "당신, 오늘은 왜 그러는지 모르겠군요!" 제이슨도 결국 노골적으로 화를 내기 시작했다. 원래 다혈질적인 성향이었지만 타라 앞에서는 아직 한 번도 그런 모습을 보 인적이 없었다. 지난번 그렉을 만났을 때 한 번 화를 냈던 것이 전부였다. 제이슨은 타라가 당혹스러워할 만큼 화를 냈다. "내가 할 일이 없어서 여기서 이러고 있는 줄 알아요?" 타라 는 감히 그를 어떻게 달랠 생각조차 할 수가 없었다. 한 번 화를 내기 시작한 제이슨은 걷 잡을 수 없을 정도로 감정이 악화되었다. "다 집어치워!" 바닥으로 뛰어내린 제이슨은 다른 카메라맨들에게 신경질을 부렸다. 지금껏 제이슨이 그렇게 화내는 것을 본 적이 한 번도 없 었기 때문에 그들은 한 마디도 못하고 어리둥절하고 당황해 할 뿐이다. "난 프로고 이건 내 직업이란 말이요. 아미추어한테 낭비할 시간이 없어. 모두 집에 가! 끝났어! 집에 가날 말 이야!" 스튜디오 안은 금방 살벌한 분위기로 바뀌고 말았다. 제이슨이 그럴 줄은 아무도 예 측하지 못했다. 그는 극단적인 말까지 하면서 타라를 아미추어로 몰아붙인 것이다. 시드니 전체가 알고 있는 톱 모델이 타라 웰즈였다. 잡지마다 앞다투어 그녀의 사진과 기사를 실었 고 그녀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판매부수를 좌우할 정도로 최고의 인가를 누리고 있었다. 물 론 제이슨 자신의 경력에 비하면 그렇게 불 수 있지만 최근에는 타라를 그렇게 취급하는 사 름은 한 명도 없었다. 다른 카메라맨들도 모두 무겁게 입을 다물었다. 제이슨이 너무도 화 가 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더욱 난감해진 표정이었다. 조안나 랜들의 에이젠트에서 제이슨 의 위치는 확고했다. 그가 만일 손을 갑자기 뗀다는 타격이 클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런 그가 화가 나서 휙 돌아서서는 문을 꽝 닫으며 밖으로 나가버렸다. 타라는 문 쪽을 바라보 며 초조한 빛을 감치지 못했다. 명성과 명예를 얻은 후 최초로 시련에 부딛힌 것이다. 짓눌 리는 듯한 침묵이 잠깐 계속되었지만 그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제이슨이 다시 문을 열고 들어온 것이다. 타라는 재빨리 그의 표정을 살폈지만 평소 농담을 자주 하던 모 습은 아직 찾아볼 수 없었다. 그가 입을 열 때까지 사람들은 긴장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주말에는 푹 쉬고 화요일 아침 일찍 이곳으로 나오는 거 잊지 말아요" 비로소 모든 사람들 의 얼굴에서 긴장된 표정은 풀리기 시작했다. 제이슨은 덧붙여서 그들을 더욱 안심하게 해 주었다. "여러분, 모두 사랑해요" 잔뜩 굳어 있던 타라의 얼굴에도 비로소 미소가 나타났 다. 다른 사람들도 그녀를 따라 굳어 있던 얼굴을 펴고 미소로 바꾸었다. 아직 웃지 않던 제이슨도 여러 사람들의 미소에 어쩔 수 없다는 듯 싱긋 웃으며 윙크를 보낸 후 다시 밖으로 나가버렸다. 7 심리적인 갈등은 타라를 몹시 피곤하게 만들었다. 댄에 이어 제이슨과도 순간적이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