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개인회생추천

갈등을 겪었던 것이다. 그녀가 아직 깊은 잠에서 빠져 있는 이른 아침에 느닷없이 전화벨이 요란하게 울렸다. 모델 일을 하면서부터 전하에 민감해진 타라는 재빨리 팔을 뻗어 수화기 를 집어들었다. "여보세요?" 뜻밖에도 질리의 다급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잠을 깨워서 미 안해요, 타라" 생각도 못했던 일에 타라는 몹시 의아해 했다. "무슨 일이에요. 질리?" "당 김천개인회생추천 김천개인회생추천 김천개인회생추천 김천개인회생추천신의 도움이 필요해요." "무슨 일이죠?" "부탁해요, 제발." 보이지는 않지만 질 리가 절박 한 입장에 빠져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지금 있는 곳이 어디죠?" "경찰서요" "뭐라구 요?" 타라는 다시 한 번 놀랐다. 그녀가 경찰서에 있으면서 도움을 청해온 것이다. "미안 해요, 탈. 하지만 그럴 수밖에 없어서 전화했어요." 타라는 생각해 볼 여유가 없다는 것 을 알아차리고는 말했다. "알았어요." "와 주는 거죠?" "앞으로 삼십 분 안에 그리로 갈께 요." "정말 고마워요, 타라. 잊지 않겠어요." 질리는 감격해 하며 눈물이라도 흘릴 것 같았 다. 옷을 갈아 입는 동안 생각해 보니 어렵지 않게 상상이 되었다. 평소 술을 많이 마신다 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타라가 그녀를 도와주려고 하는 데는 또 다른 이유가 있었 다. 질리는 그렉과 함께 타라가 반드시 해결해야 할 문제의 장본인이었다. 자신이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질리의 신상에 어떤 변수가 발생하는 것은 원하지 않았다. 따라서 우선 구해 준 다음 가깝게 접근하려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는 계산에서였다. 역시 짐작대로 술 때문에 질리는 경찰서에 연행되어 있었다. 타라는 그녀에게 아무것도 묻지 않았다. 질 리가 스스로 털어놓았던 때에도 타라는 대충 들어 넘겼다. "그런 상황에서 마땅히 전화로 도움을 청할 친구가 떠오르지 않았어요. 예전에는 친구가 많았던 것 같은데....." 질리는 말 끝을 흐리며 새삼 참담한 표정을 지었다. 그녀 이야기를 들으며 타라는 다시 옛생각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었다. 옛날의 다정했던 질리와 자신의 모습이 떠올랐던 것이다. "왜 그렉에게 전화하지 않았어요?" "그건 안 돼요" 질리는 펄쩍뛰며 강력하게 부인했다. "왜요?" 타라는 어이가 없어 물었다. 질리와 그렉 사이라면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었기 때문이다. "이런 일이 처음은 아니거든요" 타라는 충분히 이해한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였다. 그녀에게 왠지 동정 심이 들어 다시 한 번 질리를 바라보고 싶었지만 재빨리 그만두었다. "그는 화가 나면 난폭 해져요. 걷잡을 수 없을 만큼요" 타라는 그 말에서 그렉의 또 다른 면을 발견한 것이다. 마음에 드는 여자 앞에서는 가장 상냥하고 다정한 남자처럼 보이지만 그 내면의 속물근성은 감출 수 없는 게 분명했다. 그도 처음에는 질리에게 그런 식으로 대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그이와의 사이가 요즘 들어 삭막해지는 것 같아요" 타라의 정체를 모르는 질리는 오늘 일 이 고맙게만 생각되었다. 그래서 자신과 그렉만의 비밀까지도 거침없이 털어놓았다. "그이 와 잠자리를 같이 한 지가 벌써 일 주일이나 지났어요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어요" 타 라는 그 문제에 대해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었다. 그렉의 마음은 질리로부터 점점 멀어져 가고 있는 것이다. 바람둥이의 성격상 한 여자를 오래 사귀지 않을 뿐아니라 질리가 아닌 다른 여자인 자신에게 열중하기 시작했으니 짐작은 가능했다. 질리는 뜻밖의 사실도 타라에 게 털어놓았다. "스테파니가 죽은 다음부터 내가 지금까지 그를 먹여살려 왔어요. 전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