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법인회생

사진 속의 여인을 엄마로 사랑하고 있는 것이다. "데니스, 너 아직도 엄마가 보고 싶니?" 데니스는 갑자기 그녀에게 등을 보이며 창가로 걸어가시며 천천히 이야기를 했다. "전 엄마 가 돌아가셨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 "사람들은 엄마가 이미 이 세상에 계시지 않다고 하지만요, 전 언젠가는 엄마가 이 방으로 늠름하게 걸어서 들어오실 거라고 믿어요....." 타라 포항 법인회생 포항 법인회생 포항 법인회생 포항 법인회생는 가슴이 미어졌다. 그리고 데니스의 다음 이야기는 그녀를 더욱 놀라게 만들었다. 소년답 지 않게 확신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다. "엄마는 몇몇 사람들을 놀라게 해 주실려고 그러실 거예요." 몇몇 사람들을 놀래줄 것이라고 했다. 몇몇 사람들은 두 부류로 나누어 생각할 수 있다. 우선 데니스 자신과 사라 및 가족들을 뜻하는 말일 수 있고 다음으로는 그렉과 질리 그들일 것이다. 또한 그것은 스테파니의 복수를 의미하는 말이기도 했다. 어린 데니스가 그 렇게까지 생각할 줄은 미처 몰랐기 때문에 듣고 있는 타라는 놀랄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아이가 엄마는 절대로 죽지 않고 살아있다고 확신하고 있는 점이다. 데니스와 타라가 그 방을 나와 다시 정원을 통해 안으로 걸어가고 있을 때도 사라는 처음에 있던 그 자리에서 계속 지켜 보고 있었다. 그녀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마음의 동요가 일고 있는 듯 보였다. 타라는 점심식사를 위해 그렉과 데니스와 함께 한가족 처럼 식탁 앞에 마주않았다. 옛날 자신이 살던 집에 들어온 이후 어느 것 한 가지도 예사롭 게 넘겨지지가 않았다. 그렉은 그렇다 치고 데니스와 함께 식사를 한 것이 언제였던가 싶었 다. 데니스는 집사가 접시에 담아 주는 음식을 맛있게 먹었다. "넌 그것 좋아하는가 보구 나?" 타라의 말에 그렉이 재빨리 끼어들었다. "그래요, 데니스는 그걸 좋아하지. 그건 그 렇고....." 그는 타라가 보는 앞에서 으시대고 싶은 모양이었다. 자신이야말로 그 집의 당당 한 주인이라는 점을 나타내고 싶었던 것이다. "우리 점심식사 후 뭘 할까?" 그는 가장 가 정적인 남자로 보이기를 원하고 있는 게 분명했다. "당신이 원하는 걸로 하기로 하지, 타 라." "어떤 일이 가능한지 그것부터 알아야죠." "어떤 일이 가능한지 그것부터 알아야죠." 타라는 음식을 먹고 있는 데니스에게 눈길을 거의 떼지 못하고 있었다. 특별히 이상할 정도 는 아니었기 때문에 그렉은 조금도 의심을 품지는 않았다. "수영도 할 수 있고 요트를 타거 나 테니스 그리고 낚시 등 뭐든지 할 수 있지." 데니스가 불쑥 끼어들었다. "낚시는 싫어 요." 그렉이 뭐하고 말하기 전에 타라가 얼른 말했다. "데니스, 넌 낚시를 좋아하지 않나보 구나?" "난 뭐든 살아 있는 걸 죽이는 일에는 반대예요." 타라에게는 어린 데니스의 그 말 이 예사롭지 않게 들렸다. "잘 들어라, 데니스." 그렉은 가장 점잖고 자상한 아버지처럼 말 했다. "인간은 생존을 위해 다른 동물을 죽여야 하는 거야. 그게 자연의 법칙이라는 것을 알아야 해. 알겠니, 데니스?" 그렉의 이야기 역시 타라에게는 예사롭게 들리지 않고 가슴에 와서 닿았다. "뭘 죽여요 상관없다는 말 같군요" 그렉은 그녀의 말뜻을 이해하지 못했다. 이해할 리 없었다. 다만 다시 설명을 데니스에게 해 줄 뿐이었다. "그게 인간의 본성이야." 타라는 입을 다물고 데니스의 표정을 살폈다. 데니스는 비록 어떤 내색도 하지 않고 있었지 만 그렉은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짐짓 자상한 양부인 척 하고 있는 그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