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비용분납

그렉의 진심을 몰라 걱정하는 마음만 가지고 있을 뿐이었다. 그가 스테파니와 한 것은 그녀 의 막대한 재산 때문일 것이라는 억측들이 나돌았지만 스태파니의 결심은 확고부동했다. 그 러나 결과적으로 그렉과 스테파니의 결혼생활은 시작되기도 전인 신혼여행에서 끝나고 말았 던 것이다. 그 문제와 관련해서도 그렉을 의심하는 소문이 꾸준히 나돌며 오늘에 이른 것이 개인회생비용분납 개인회생비용분납 개인회생비용분납 개인회생비용분납다. 데니스의 방으로 가기 위해 밖으로 나오자 타라의 뇌리에 많은 생각들이 스친 것은 그 런 의미에서 당연한 것이었다. 그 집에서는 어느 것 하나 타라와 관계없는 게 없었던 것이 다. 8 "세상에!" 데니스의 방에 들어서는 순간 타라는 소리를 질렀다. "이걸 모두 네가 조립한 거 니, 데니스?" 방 안은 온통 각종 모형들로 어지러울 정도였으나 방이 엉망이라던 데니스이 말과는 전혀 맞지 않았다. 타라에게는 전혀 그렇게 느껴지지 않았던 것이다. 그 또래 소년 들이 가질 만한 각종 모형들이 정교하게 조립되어 그 나름대로 정리가 되어 있었다. "예." 데니스는 대수롭지 않다는 듯이 대답했다. "이제 보니 너 굉장한 솜씨를 가졌구나?" "그렇 재도 않아요." "어째서?" "통 안에 들어 있는 것을 꺼내 간단히 조립하기만 하면 되는걸요, 뭐." 데니스는 공중에 떠 있듯이 자리잡고 있는 최신형 전투기의 모형으로 다가가며 자랑하 듯 말했다. "그렇지만 이건 정말 만들기 힘들었어요." "놀랍구나, 정말." 타라는 진심으로 감탄했다. 데니스가 자신의 아들이라는 사실에 더욱 그랬다. 엄마의 사랑을 받지 못했지만 구김살 하나 없이 자란 아들이어서인지 더욱 가슴 저리게 기뻣다. 그리고 엄마라고 밝힐 수 없는 자신의 처지 때문에 가슴이 더욱 아파왔다. "전요, 학교룰 졸업한 후에 비행기로 조종 사가 되려고 해요." "파일럿 말이니?" "네." "위험하지 않겠니?" 타라는 걱정부터 앞섰다. 아들을 사랑하는 엄마의 마음이었다. 데니스는 있는 그대로 순수하게 타라를 대했다. 미친 전부터 그녀를 알고 있었다는 듯이 친근하게. 소년과 여인은 자연스럽게 소파에 나란히 않 아 이야기를 계속했다. "문제 없어요, 아줌마." "그래?" "해 낼 자신이 있어요." 대견스러 운 데니스의 모습에 타라는 가슴이 뭉클해지면서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평소 스테파니가 잘 하던 말을 했다. "넌 아직 어리니까 천천히 생각해도 늦지는 않을 거야. 시간을 두고 생각 해 보자꾸나." 데니스는 깜짝 놀랐다. 그럴 수밖에 없는 일이었다. "아줌마." "응?" "그 건 우리 엄마가 자주 하시던 말씀인데....." 타라는 아차 싶었다. 순간적으로 그녀는 엄마의 마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그만 옛날에 자주해 주던 말을 해 버린 것이다. 다행히 어린 데 니스는 그 문제에 대해 더 이상 깊이 파고 들지 않았다. "하지만요, 아줌마. 난 다른 일에는 단 일 초도 낭비하고 싶지 않아요." 그는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음을 금방 느낄 수 있는 사 진 액자를 보여주며 말했다. "이 분이 우리 엄마세요." 타라는 다시 한 번 가슴이 뭉클했 다. 사진을 데니스가 수중하게 간직할 줄은 몰랐다. 잊을 수 없는 모습이라기 보다 가슴 속 으로 파고드는 모습으로 사진 속으로 빤히 바라보고 있었다. 현재의 모습과는 너무 다른 얼 굴이었다. 자신이 언제 그런 모습이 있었나 싶은 생각조차 들었다. 하지만 데니스와 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