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개인회생절차

뭐든 다 내가 해결했어요" 타라는 무척 놀랐지만 내색하지 않았다. 그렉의 뻔뻔스러움에 질려버릴 정도였다. 그는 자신이 죽인 여자의 집에서 살면서 그 여자가 결혼기념으로 선물 한 자동차를 타고 다니는 것도 부족해서 간통상대인 질리에게 경제적인 원조를 받으며 살아 가고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그런 여자를 두고도 한껏 멋을 부리고 돌아다니면서도 또 다른 의정부개인회생절차 의정부개인회생절차 의정부개인회생절차 의정부개인회생절차여자를 유혹하기에 여념이 없었던 것이다. 처음부터, 그러니까 시드니에 온 다음부터 타라는 그렉과 질리의 사이를 확인했었다. 하지만 질리가 말한 그 정도의 안간 이하일 줄은 생각하 지 못했다.타라는 하루라도 빨리 모든 계획을 끝내고 싶어졌다. 질리는 그에게 화가 났지만 불안한 것은 어쩔 수가 없었다. "그렇게까지 했는데 지금에 와서 날 이렇게 대하다니...." 타라는 말을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맞장구 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할 뿐만아니라 하고 싶지 도 않았다. 질리는 문득 이상한 말을 꺼냈다. "그렉에 대해 이야기하라면 나도 할 말은 많 아요. 나는 그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으니까요" 타라는 그녀의 말이 무엇을 뜻하는지 곧 알 것 같았다. 그녀는 그렉의 범죄 사실을 알고 있는 유일한 증인이었다. 그가 스테파니 하퍼를 악어 밥으로 던져버릴 때 그 광경을 현장에서 목격한 유일한 목격자였던 것이다. 그 렉이 아직 모든 사람들의 의심을 받으면서도 무사할 수 있었던 것도 다 질 리가 입을 다물고 있기 때문이었다. 교활한 그렉은 질리에게 약점이 잡혀 있으면서도 오히려 감언이설로 그녀 를 유혹하고는 항상 굶주려 허덕이는 그녀의 욕정을 채워주며 대신 입을 다물고 있도록 만들 고 있었던 것이다. 질리를 통해 그렉의 또 다른면을 알게 된 타라는 더욱 그를 증오하게 되 었다. 드디어 그녀는 그녀의 계획을 실천에 옮기기 위해 그렉의 차를 타고 그 집으로 향했 다.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발코니가 있고 이쪽 건너에는 아름다운 정원과 한눈으로 시드니 의 전경을 볼 수 있는 집이었다. 타라가 기억을 되찾은 후부터 잠시도 잊은 적이 없었던 가 슴 속의 그 집으로 가고 있는 중이었다. 이미 진입로부터 주변의 모든 사물에 대한 향수가 알알이 되살아났지만 애써 외면했다. 그렉은 정문밖에서 잠시 차를 정치하고는 리모콘으로 철문을 열었다. 자동차가 정문을 지나 정원으로 들어설 때 타라에게 가슴 속 깊은 곳에서는 고동소리가 울렸다. "여기야." 현관 옆에 차를 세운 그렉은 말투까지 바꾸어 말했다. 그렇 게 저급한 바람둥이의 기질이 드러나고 있었다. 하지만 타라는 대수롭지 않게 받아넘겼다. "마음에 드는데요?" "스테파니의 취향에 맞추어서 지어진 집이지." "그래요?" "그녀의 단 순한 성격이 그대로 나타나 있어. 겉으로 보기에는 그럴 듯하지만 실내장식은 엉망이거든." 그렉은 스테파니를 깎아내리며 자신을 올려세우려는 듯했다. 스테파니 앞에서 스테파니를 깎아내리고 있다는 사실을 나중에라도 안다면 그도 무척 당황할 것이다. "참, 미리 말하려 했는데 잊고 있었군. 오늘 이 집에서 스테파니의 애들을 만나게 될 거야." "그래요?" 타라 는 깜짝 놀라는 척했다. 막연히 기대를 하긴 했지만 못하더라도 그 집을 둘러보는 것으로 만족하려 했었다. "주말을 여기서 보내기 위해 왔나 봐. 그 애들에 대해 심각하게는 생각하 지 말았으면 해." 타라의 가슴은 사라와 데니스를, 목숨보다 소중한 그 아이들을 만날 수 있 다는 기쁨으로 가득찼다. 데니스는 학교에서, 사라는 피아노 연주 발표회에서 먼 발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