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개인회생신청

며 눈물을 삼켜야 했다. "내가 얼마나 가정적인 남자인지는 오늘 보면 알게 될 거야." 타라 는 아직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그렉의 그럴 듯한 말을 분명히 듣고는 있었지만 그보다 이 이들에 대한 생각이 더 컸다. 그리고 그 얘들과 만날 때 혹시 실수라도 하지 않을까가 벌써 부터 걱정이 되었다. "타라." 그렉은 운전석에 앉아서 조수석에 앉은 타라의 뺨을 손 끝으 과천시개인회생신청 과천시개인회생신청 과천시개인회생신청 과천시개인회생신청 로 어루 만졌다. "스테파니가 죽은 후 여기로 데리고 온 여자는 당신이 처음이야." 마치 그 뜻을 알 아달라는 듯 말하고 차에서 내려 자못 예의 바르게 타라가 내릴 수 있도록 문을 열어주었다. 차가 들어오는 것을 본 집사 메이티가 다가왔다. "짐을 부탁해요, 메이티." "알겠습니다." 메이티를 보는 순간 타라는 또 다시 가슴이 세차게 뛰었지만 재빨리 진정시켰다. 어릴 적부 터 정들었던 사람이었다. 하퍼가에서 늙고, 하퍼가를 위해 자신의 온갖 정성을 바치고 있는 고마운 사람이었다. 타라는 감회에 젖으며 바라보았지만 그는 타라에게 관심이 없는 듯 잠 깐 바라보았을 뿐이다. "자, 마음에 들어?" 무심코 윗쪽을 쳐다보던 그렉은 한심하다는 듯 이 덧붙였다. "저런, 누군가가 우리를 지켜보고 있군." 타라도 이미 그것을 알고 있었다. 자동차가 도착할 때부터 이층에서 내려다 보고 있었던 것이다. 그녀는 물어볼 것도 없이 사 라였다. 사라는 불만이 가득차서 증오심에 가까운 눈빛으로 아래를 내려다 보고 있었다. "참, 메이티. 타라 웰즈 양이에요." 그렉은 집사에게 타라를 소개시켜 주었다. "잘 오셨습니 다, 웰즈 양." "만나서 반갑습니다." 집사는 그렉의 많은 여자들 중의 한 명이라는 생각에 건성으로 인사하고는 짐을 들고 앞장서 갔다. 그러나 그때 누구도 예기치 못했던 일이 발생 했다. 개가 느닷없이 꼬리를 치며 타라에게 달려든 것이다. 하펴 집안에서 예전부터 기르고 있던 몸집이 커다랗고 영리한 개로 낯선 사람에게는 무척 사나웠다. 처음 보이는 손님인 타 라를 그 개는 기뻐서 어쩔 줄 몰라하며 반겼다. 타라는 순간 당황했지만 재빨리 개를 쓰다 듬어 주었다. "정말 잘 생긴 개로구나." 확실히 개는 영리한 동물이었다. 변신한 그녀를 아무도 알아보지 못했지만 개는 이미 알아보고 반겼던 것이다. "개가 당신을 싫어하지 않아 서 다행이군." 그렉은 잠깐 의아해 했지만 이내 그렇게 넘기고 말았다. "동물들이 나를 따 르는 편이죠." "안으로 들어가지." "그래요." 옛주인을 만난 개는 떨어지지 않으려는 듯 계 속 따라왔다. 개가 만일 말을 할 수 있었다면 타라는 더 이상 자신의 정체를 감출 수 없었 을 것이다. "나가 있어!" 개는 그렉의 말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타라의 뒤를 따라왔다. "나갓!" 그렉은 화까지 냈다. 타라는 개 때문에 난처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원하지 않았 기 때문에 서둘러 집 안으로 들어갔다. 개는 그렉에게 쫓겨난 다음에도 문 밖에서 계속 끙 끙거리며 떠나지 않고 맴돌았다. 그렉과 타라가 겨우 개를 떨쳐버리고 집 안에 들어섰을 때 집사 메이티는 짐을 들고 계단을 올라가고 있었다. 이 때 타라도 간과해 버린 점이 한 가지 있었다. 스테파니의 집과 거기에 딸린 모든 것을, 특히 개에 대해서 집사만큼 잘 알고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는 개가 타라를 대뜸 반기는 광경을 보고는 이상한 생각이 들었다. 처음보는 방문객을 향해 그렇게 반길 개가 아닐뿐 아니라 그도 타라를 처음에 보았을 때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