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개인회생법무사

테파니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느껴졌다. 그러나 다시 보았을 때는 달랐다. 그러나 확실히 이상한 느낌이 들었다. 스테파니를 만난 느낌이 들었던 것이다. 급기야는 개까지 반기니 집 사는 더더욱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급히 태연한 척했다. 스테파니가 아직 죽지 않았 다고 믿는 사람들 가운데 한 사람인 집사는 그녀가 만일 스테파니라면, 또 그렇게 나타났다 면 무슨 까닭이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했다. "이 쪽으로 와, 방을 보여주지." 그렉은 타라 부평구개인회생법무사 부평구개인회생법무사 부평구개인회생법무사 부평구개인회생법무사를 이층으로 안내하며 집주인임을 한껏 강조했다. "요리사에게 곧 짐심식사 준비를 하도록 이르지." 그러나 질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알고 있는 타라는 전혀 내색하지 않았다. 지금 은 그런 게 하나도 문제되지 않았다. 비록 일 년 남짓한 시간이었지만 수십 년 보다 더 긴 세월이 자난 것처럼 느껴졌다. 꿈에도 그리던 정든 집에 들어선 그녀로서는 다른 아무런 생 각도 가슴에 넣을 겨를이 없었다. 그 집에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그녀의 가슴은 터질 듯 이 벅찼다. 살아서 다시 이 집에 오게 되다니. 타라는 벅찬 감동을 들키지 않기 위해 필사적 이었다. 흉칙한 몰골이 되어 산을 떠날 때 타운즈빌에서 타라의 완전한 변신과 함께 떠나 시드니로 돌아온 일들이 모두 새삼스럽기만 했다. 한편으로는 자신의 집에 손님으로 있어야 된다는 생각에 처벌한 기분이 들기도 했다. "전망이 좋지?" 그렉은 자신의 집인양 자알하 고 싶어 이곳 저곳을 보여주었다. "그래요, 굉장히 멋있군요." 그녀는 바깥경치를 내다보며 재빨리돌았다. 그 순간의 표정을 그렉에게 보이지 않으려는 행동이었다. "타라?" 그녀는 표정을 고치며 돌아보았다. "저쪽이 내방인데, 필요한 모든 것을 그 방에 준비되어 있어." 그는 타라의 방문을 위해 철저히 준비를 해 두었다. 경제력이 전혀 없는 그가 또 질리를 이 용했을 것이라는 추측이 가능했다. "당신이 와줘서 정말 기뻐." "나도, 그래요." 그렉은 잠 시 타라를 그곳에서 기다리게 하고는 밖으로 나갔다. 그가 나가자 타라는 울음이 터져나올 것 같았다. 이 집과 이 느낌이 그리고 참 밖의 풍경, 벽돌과 기둥까지 모두 자신의 몸처럼 느껴졌다. 타라가 아닌 스테파니가 되고 싶었다. 스테파니가 되어 그렉은 경찰에 넘기고 사 라와 데니스, 그들과 정겨운 하퍼가의 가족들과 행복하게 살고 싶었다. 다른 아무것도 바라 지 않았다. 그냥 그렇게 살고만 싶은 것이다. 문득 밖에서 누군가 노크를 하자 타라는 재빨 리 표정을 바꾸었다. 조심스럽게 웃으며 들어선 것은 데니스였다. "안녕하세요?" "안녕? 네가 바로 데니스구나, 그렇지?" 데니스, 그가 눈앞에 나타난 것이다. 그토록 보고 싶어 밤 잠을 설치게 하던 사랑하는 아들 데니스가 지금 함께 있는 것이다. "난 아줌마가 누군지 알 아요." "그래?" "아줌마 모델 타라 웰즈죠?" "맞아." 데니스는 매우 귀엽고 붙임성이 있 었다. 어느 누가 보아도 영리하고 사랑스러운, 껴안아 주고 싶은 소년이었다. "우리 누나는 잡지에 실린 아줌마 사진을 모으고 있었다." "누나가 정말?" "누난 아줌마가 세상에서 제일 예쁘대요. 요즘도 사진을 모으고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어때요, 아줌마. 집구경 하시겠어 요?" 구김살 없는 데니스의 모습에 타라는 하나님께 감사했다. 그 애가 그렇게 자라 준 것 은 타라에게 너무나 가슴벅찬 일이었다. "집구경?" "네." "좋지. 그런데 내가 함부로 기웃 거리고 다녀도 괜찮을지 모르겠구나." "난 괜찮아요. 그런데 누나는 다를 거예요. 좀 싫어 할지도 모르고요." "누나는 그렉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모양이지?" 타라는 자동차에서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