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개인회생추천

루마리처럼 만 작은 종이를 돌 틈 사이로 끼워넣었다. 오른쪽으로 조금 떨어진 곳에서는, 여자들이 남자들과 한데 섞이지 않고 따로 한 줄로 늘 어서 있었다. 상당수의 여자들이 머플러로 머리를 꼭꼭 싸맨 차림이었다. 가끔씩 이 여자들 은 가슴을 에이는 듯한 비명 소리를 냈다. 마르트 고모는 뒤부르 신부와 알하지드 이슬람교 이맘과 함께, 전 세계로부터 통곡의 벽 으로 전달되는 팩스 메시지를 접수하는 곳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서 있었다. 팩스번 광명개인회생추천 광명개인회생추천 광명개인회생추천 광명개인회생추천호 02 62 12 22. 통곡의 벽도 그러고 보면 어지간히 현대화바람을 타는 모양이었다. 그리스도인들은 통곡의 벽, 유대인들은 서쪽 벽이라고 부르는 문제의 벽은, 예루살렘에 건 설된 세 번째 성전 중에서 유일하게 현존하는 부분이다. 첫 번째 성전은 이스라엘의 왕 솔 로몬이 건설하였으며, 두 번째 성전은 첫 번째 성전이 파괴된 후 페르시아의 왕 키루스가 재건을 허락한 성전이다. 마지막 세 번째 성전은, 첫 번째 성전의 웅장함을 재현하고자 한 유대왕에 의해 재건축되었다. 이 유대 왕 헤롯(헤로데)은 로마 제국이 임명한 왕으로서, 부 모 중 한쪽만이 유대인이었기 때문에 유대인들은 헤롯 왕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다. 게다가 세 번째 성전은 첫 번째 성전과 달랐다. 물론 웅장하고 눈이 부실 정도로 금빛 찬 란하긴 했지만, 성전에서 가장 중심되는 곳인 데비르(지성소)는 텅빈 채로 하느님의 존재를 알리고 있었다. 헤롯 왕이 재건축한 성전에서는, 하느님과의 약속을 기록한 언약의 궤(계약 궤, 증거궤, 법궤라고도 한다)를 찾아볼 수가 없었다. "'잃어버린 성궤를 찾아서' 라는 영화에서, 인디에나 존스가 찾으러 다니는 바로 그 성궤 란 말인가요? 원자방사물질이 들어있는 궤였어요." 테오가 물었다. "글세..." 영화를 보지 못했는지 랍비는 머뭇거렸다. "원자방사물질은 확실히 아니지. 하느님과 유대 민족간의 언약을 기록한 궤는, 오랫동안 흰소들이 끄는 수레에 실려 이곳저곳을 돌아다녔단다. 그러다가 다윗 왕 시절, 유대인들이 예루살렘에 정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솔로몬 성전이 건립되어 그곳에 보관되었지. 이를 축 하하기 위해 다윗 왕은 이 언약궤 앞에서 하프를 타며 춤을 추기도 했어. 하지만 비록 다윗 이 거인 골리앗과 싸워 멋진 승리를 거둔 왕이라 할지라도, 용서받지 못할 죄를 지은 적이 있었기 때문에 하느님은 그에게 성전을 건축할 수 있는 영광을 허락하지 않으셨단다." "도대체 무슨 죄를 지었는데요?" 호기심이 가득 찬 테오가 물었다. "그는 아주 아름다운 여인을 보고 나서 사랑에 빠진 나머지, 욕정에 못 이겨 그 여인의 남편을 살해하도록 했지." 랍비가 대답했다. "무엇에 못 이겨라고 하셨어요?" "욕정!"